본문 바로가기

hobby

mythiventures, heroes tactics 플레이중

반응형

동일게임이다. 

원제가 heroes tactics 였고 최근 구글스토어에 런칭하면서, Mythiventures로 타이틀을 바꾸고 heroes tactics는 부제로 남긴거 같다. 


게임 자체는 그냥 도탑전기나 heroes charge와 똑같지만, ui나 캐릭터 디자인등 거의 똑같기때문에 전혀 낯설지가 않다.


대신 전투 방식이 오토가 아닌, homm(heroes of might and magic 지금은, mmh로 바꿨다지만) 스타일의 전투방식이다. 아직 마스터의 마법은 없고 단순 유닛의 배치와 방어, 대기 등으로 전략을 짜지만 그래도, 넘쳐나는 모바일 오토 게임에 비하면 드디어 할만한게 생겼고,


별 3개로 클리어한 던전?은 auto로 보상만 바로 받아 재끼는 시스템이 있다.(도탑전기에도 있었던듯)


영어 수준도 단순하고, 스킬설명이나 스토리도 단순하다. 공주가 납치되서 영웅을 모아서(현질을 해서) 구하러가자!


도탑전기나 기존 모바일류의 vip시스템(결제를 할수록 혜택이 늘어나요!)을 가지고 있고.

잠깐 도탑과 ui를 비교해보면 전투 빼고는 익숙하게 플레이 할 수 있다.



도탑전기 

Mythventures


 

 

 



대강 이미지를 올렸는데, 전투부분이 세밀화(전투 전 유닛 자리 배치와 전투화면에서 방어(방패 아이콘)와 대기(모래시계 아이콘)를 활용할 수 있는 모습이 보인다. 


그리고 메인화면에서 training ground란 메뉴가 있는데, 여기에서 기본적인 튜토리얼과(homm 시리즈에 익숙하다면 이미 알고있는 밀리유닛 상대방 원거리 유닛에 붙여서 근접공격만 하도록 한 뒤 우리쪽 원거리로 공격한다던가 방어를 활용한 (방어 사용시 20%였나 데미지 절감) 선 방어 후 반격등의 연습을 알려준다. 영어도 설명 쉬우니 대강 알아들을만 하다,


페이스북( 게임내 공지사항 등이 없다. 서버점검을 페북이랑 트위터로 알려준다. 더군다나 서버시간도 중국시간 기준이라 한시간 빠르다. 게임내 12-2시, 6-8시, 9-12시였나 접속시 스태미나 회복 아이템 주는데 우리보다 한시간씩 빠르니 한시간 뒤에 맞춰서 들어가면 받을수 있다.)

https://www.facebook.com/heroestactics


구글 플레이 스토어(앱스토어에는 1달정도 후에 개발된다고 한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camexgame.heroes&hl=ko


딱히 커뮤니티나 포럼을 찾을수가 없다. 개발사도 퍼블리싱도 생소하다. camex games. 런칭된지도 얼마 되지 않았고, 

오픈하자마자 사람들이 예상보다 몰려서 서버점검을 한다는데 예상을 얼마로 하고 오픈한건지..(참고로 서버는 현재 아발론인가 하나다)


부디 게임이 망하지 말고, 국내도 퍼블리싱되거나. 안되도 망하지만 않았으면(이미 결제도 했다.) 하는 마음으로, 게임 홍보 글을 하나 씀.


서버는 아발론(지금은 하나뿐임) 이름이: banid, 혹시나 하시면 친추 부탁드립니다.(하지만 친구기능은 랭크 16이 되야 열리더군요 ㅎㅎ)


국내에서 정보가 찾기 힘들고, 해외에서도 찾기가 힘들어서 혹시나 있을, 아니면 하실 분들을 위한 정보교환처가 되고자 이글을 남깁니다.


댓글로 정보 받습니다.


- 로그인은 페이스북 연동이나, 별도의 자사 서버를 이용하는듯하다. 



반응형